제목 ⓘ 배송관련 안내
작성자 #NUMERO (ip:)
  • 작성일 2017-01-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24
  • 평점 0점



주문 처리상태

카드결제 및 정상적인 주문건은 자동으로 상품 준비중으로 표시되며, 당일 배송출고시간(오후 2시)이후 배송 준비중으로 처리상태가 표시됩니다.

주문 후 하루가 경과한 후에도 배송준비중으로 처리되지 않았다면, 아래 사항을 체크해주세요:0


*무통장/가상계좌 주문시, 주문서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계좌가 안내됩니다. 해당 계좌로 3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주문이 정상처리됩니다!

3일이 경과된 이후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처리되며, 재주문시 반드시 새로 상품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.

*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상이하신 경우, 주문서에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셔야합니다.

누락하셨을 경우에는 꼭 Q&A 게시판 / 누메로 카카오톡(ID:NUMERO_누메로) / 고객센터(02-541-7244)로 연락주시면 정상출고에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




오후 2시 배송 출고

누메로의 상품출고시간은 평일 오후 2시 입니다.

발송접수 및 송장 출력 또한 이때 이루어 지며, 마감 이후 주문건은 익일 날짜로 상품준비가 시작됩니다.

해당 주문건의 제품이 발송이 진행된 이후에는 교환 / 취소 / 주소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자세한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이 있으시면, 고객센터(02-541-7244) 또는 홈페이지 내 Q&A 게시판 / 누메로 카카오톡(ID:NUMERO_누메로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
분리/묶음 배송


하나의 주문건에 2개 이상 구매하신 상품중, 배송이 늦어지는(3일이상) 제품이 있다면 임의로 분리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.

*배송이 지연되더라도 분리배송을 원하지 않으신다면, 출고 시간전에 연락주세요. 제품이 늦어지더라도 한꺼번에 합배송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.


상품 결제완료 후 추가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- 당일 출고시간 이전에,

추가로 결제 하신 후에 누메로 카카오톡(ID:NUMERO_누메로) / Q&A 게시판 / 고객센터(02-541-7244)로

묶음배송 신청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묶음배송해드립니다.

*신청하지 않은 추가주문건/다른 날짜의 묶음배송은 배송 업무 진행상 처리가 어려우며, 배송시일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
배송추적


주문상태가 배송중 이후부터 송장추적이 가능하시니, 배송 처리상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:)

상품 출고시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송장번호가 적힌 메시지가 자동전송됩니다. 해당 택배사로 배송추적이 가능하며,

싸이트 이용시 로그인 - 마이페이지 클릭 후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 하셔도 배송추적 가능합니다.







*홈페이지 이용시 누메로(메인) / 페이스북 / 카카오톡 / 네이버 4가지 로그인 방식이 있습니다.

각 계정이 따로따로 운영되오니, 가급적 1개의 계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