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ⓘ 취소/교환/환불 안내
작성자 #NUMERO (ip:)
  • 작성일 2017-01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0
  • 평점 0점




√ 주문 취소/변경 안내


자동주문 취소 및 변경은 주문완료 후 익일 오후 2시까지입니다.

로그인 -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합니다. 각 주문상태에 따른 취소/ 변경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.


[입금전 / 상품준비중]

주문상태가 입금 전/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주문취소버튼이 노출됩니다.

해당 페이지에 취소사유를 적어 제출하시면 24시간 이내로 취소완료처리가됩니다.


[배송준비중]

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간 경우에는 송장번호가 출력된 상태로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되지않습니다.  

먼저 Q&A 게시판 / 누메로 카카오톡(ID: NUMERO_누메로)/ 고객센터(02-541-7244)로 연락주세요.

택배사의 출고상태를 확인해 드린 후, 출고되지 않은 건에 한해서 자동 취소해 드리며,

이미 출고된 주문건은 반품으로 처리되며 그에 따른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[배송중]

이미 출고된 배송중 상태에서는 반품처리로 넘어가며, 상품을 받아보신 후  

교환비 5,000원/반송비 2,500원을 국민은행 : 465101-01-199307(주)데어즈로 입금해 주시면, 확인 후 취소/변경 접수 해드립니다.




√ 상품 교환/반품 안내


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~7일 이내

Q&A게시판 / 누메로 카카오톡(ID: NUMERO_누메로) / 고객센터(02-541-7244)로 반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신청되지 않은 반송건은 무효처리되어 착불로 반송됩니다.


오배송이나 제품불량 등으로 인한 교환/반품/환불의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합니다.


다만, 단숨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그에 따르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교환(왕복 배송비 5,000원), 환불(배송비 2,500원)을 국민은행 : 465101-01-199307(주)데어즈 로 입금해 주시면,

확인 후 교환/반품 처리를 완료해 드립니다.


위와 같이, 정상신청된 교환/반품건에 한하여, 누메로에서 택배 반품신청을 해드리며 신청일 1~2일 이후 회수처리됩니다.

이때, 상품은 처음과 같은 상태로 포장해주셔야 하며, 훼손시 반송처리되오니 이 점 숙지해주세요.

반송된 제품에 이상이 없을시, 무통장/가상계좌 주문건은 1-3일 이내, 카드결제 주문건은 3~5일(카드사 영업기준) 후 취소처리됩니다.







*홈페이지 이용시 누메로(메인) / 페이스북 / 카카오톡 / 네이버 4가지 로그인 방식이 있습니다.

각 계정이 따로따로 운영되오니, 가급적 1개의 계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